-
수정 전 버전) 처음 방문해주셨군요. 반가워요!인스타그램/자주 묻는 질문 2020. 3. 12. 16:41
처음 방문해주셨군요. 반가워요!
인포데스크를 맡고 있는 '애디'라고 해요.당신: 이봐 애디, 영업사원이 없다고?
네! 맞아요. 영업사원은 고객의 상황에 알맞는 전략과 상품을 제안하고, 관리해주는 점에서 필요해요. But, 구조적인 단점도 있답니다.① 비윤리적 판매가 이뤄지는 경우가 많으며,
② 계약기간이 1년 이상인 점은 치명적입니다.
③ 또한 프로젝트 자체가 방치되는 경우도 있으며,
④ 무엇보다 영업수당으로 인해 단가가 비쌉니다.그래서-! 저희는 영업사원의 부정적 요소는 제거하고, 긍정적 요소의 부재를 해소하는 것을 목표로 일하고 있습니다(^_^;;)
1:1 실시간 채팅 속도와 품질 향상
가장 안전한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통해 "최대 만족을 줄 수 있는 최소 가격"을 만드는 데에 집중하고 있답니다.
당신: 음, 그렇군. 어떻게 이용하면 되지?
(매니저와 상담 gif)
먼저 1:1 담당 매니저를 배정 받으세요.
기본적인 안내 사항 외에 질문 내용은 매니저가 친절하게 알려드릴거에요. 문의주셨던 내용은 언제나 다시 확인할 수 있고, 저희 사이트를 떠나시더라도 카카오톡 알림톡이나 문자가 보내져 대화를 이어가실 수 있습니다. 물론 파일이나 사진 전송도 가능하고요, 회원가입 후 채팅하시면 더욱 원활하게 상담 받으실 수 있답니다.
(드롭박스 gif)
서비스를 둘러보세요.
서비스 항목을 클릭하면 상세 설명과 주문 방법, 준비해주셔야 하는 항목들이 나타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매니저에게 문의하면 빠르게 답신을 드릴거에요. 관심상품으로 등록해두시면, 언제든 내가 찾는 서비스만 쏙쏙 골라서 볼 수 있답니다 ^_^*
(충전 gif)
포인트를 충전하세요.원하는 서비스와 수량을 결정하셨다면 그에 맞게 포인트를 충전하세요. 포인트는 충전 즉시 차감되는 것이 아니며, 미사용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없고 언제든 환불이 가능하답니다 :) 결제 수단은 다양하게 추가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세금계산서는 담당 매니저에게 요청하시면 됩니다.
(주문하기+파일전송 gif)
주문을 하세요.
주문을 하시면 자동으로 접수가 되지만, 혹시 신경써야할 내용은 담당 매니저에게 남겨주세요! 철.저.히! 반영하여 작업하도록 할게요 :) 파일과 이미지 등의 자료는 담당 매니저에게 채팅을 통해 드래그&드롭하시면 전송이 가능해요.
(주문 내역 + 매니저 보고 gif)
진행상황을 확인하세요.
서비스 설명에 기재된 기한 내 서비스가 완료될 것입니다. 하지만 중간 진행 상황을 공유받고 싶으시다면 언제든 담당 매니저에게 여쭤보세요. 빠르고 상세히 답해줄거에요 (^.~)자주 묻는 질문(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