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의 영향력을 키우는 방법(3/3편)카테고리 없음 2020. 4. 9. 15:57
게시물의 품질은 앞서 말했던 게시물의 매력도를 판가름 하는 로직에 의해 결정됩니다. 여러가지가 기준이 있어요. 이 게시물에서 어떤 해시태그를 사용했는가, 게시물에 본문은 어느정도인가 ,어느정도 주기로 게시했는가, 이미지 내 텍스트 비중은 몇%인가 등이죠.
이 중 본질적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몇명이 봤는가 / 몇명이 반응했는가 입니다.빨간색은 무반응, 파란색은 반응한 사람이다. B게시물은 좋은 품질을 받게 된다!
이것이 8할입니다. 예컨대, 게시물A는 10명 중 9명이 지나치고 1명이 좋아요를 눌렀습니다. 반면, 게시물B는 10명 중 3명이 좋아요, 2명이 댓글, 1명이 공유 4명이 체류(시청) 했습니다. 이때 게시물 품질이 정해지는 것이에요. A는 저품질 게시물, B는 고품질 게시물로요. 게시물을 접한 사람 중 반응한 사람이 비중이 높다면 이는 품질 좋은 게시물로 평가 받을 확률이 매우 높아지는 겁니다! 이렇게 일정 주기동안 고품질의 게시물을 발행해내다보면 어느 순간(점차적 아님) 기타, 해시태그 비중이 확! 느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여러분들이 고대하던 인기게시물 영역에 노출될 기본 조건이 갖춰진 것이죠.
이 외에도 해시태그는 11개를 쓰는 게 가장 높은 도달을 보였으며, 이미지 내 텍스트 비중은 20%이하인 게 가장 좋은 점수를 받는다는 점도 기억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반응한 사람의 비중을 어떻게 늘리는가? 가 가장 큰 열쇠일텐데요. (광고^^)이때 "영업사원 없는 광고 쇼핑센터" 애드아울렛(←클릭)을 이용하면 되는겁니다. 애드아울렛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는 100% 실제 부업앱에서 활동하는 한국인 유저들이 참여해요. 그렇기 때문에 대한민국 내에서 유기적 도달이나, 한국어 해시태그의 인기게시물 노출 빈도를 높여주고요. 계정 품질도 좋게 만들어줍니다. 내가 게시물을 올릴 때마다 아주 소량 씩도 직접 주문이 가능해요.
예컨대, 아래와 같은 수치를 보이던 계정이 있었다고 가정해볼게요.
팔로워 : 500명
실제 평균 도달: 200명
평균 좋아요: 15개
평균 댓글: 5개
(집중!)여기서 도달(200회) 대비 반응(15+5=20회)율은 10%에요 그쵸? 여기에 애드아울렛에서 좋아요 30회(1천원 상당)만 넣어준다면 반응율이 21.7%로 늘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이전보다 좋은 품질 평가를 받을 확률이 높아지는 것이죠. 또한 팔로워 수가 늘어나게 되면 도달 파이가 커지기때문에 좋아요, 댓글 등과 병행하여 올려준다면 더욱 더 많은 도달을 기대할 수 있어요!
팁을 드리자면, 주문하는 비율이 정말 중요합니다. 한쪽만 확! 올라갔을 때 계정의 이상징후를 탐지하는 로직이 있는 것 같아요. 그러니 애드아울렛에서도 수량을 한꺼번에 너무 많이 넣으시면 안되고요. 팔로워는 한번 주문할 때 현재 내 팔로워 수에 0.5배 밑으로 넣으시면 좋고요. 좋아요는 기존 받던 좋아요에 1배를 맥시멈으로 늘려가시면 됩니다. 또한 치명적인 패널티를 받을 수 있는 저렴한 외국인 가짜 계정으로 팔로워나 좋아요를 늘리는 것은 꼭 피하셔야 해요!
오늘은 인스타그램을 어떻게 육성할까 고민하는 분들, 도달이 너무 안되어서 걱정하시던 분들을 위해서 한번 정리해보았는데, 이해가 잘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 모쪼록 긴 글을 읽어주셔서 고맙고요. 애드아울렛을 이용하실 분들은 1:1 채팅으로 "인스타 키우는 법 글 봤어요"라고 하시면 담당 매니저가 추가 포인트를 줄 지도..? ^^*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애드아울렛
애드아울렛, 인스타좋아요 늘리기 ,인스타팔로워 늘리기,페북좋아요 늘리기,인스타그램팔로워 늘리기,유튜브조회수 늘리기,유튜브시청시간 늘리기,페북팔로워 늘리기 ,네이버 플레이스 광고,블로그 기자단,블로그 체험단,블로그 광고,블로그 마케팅,블로그방문자늘리기,블로그이웃늘리기,스토어팜광고
cppa.kr